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베이 판매제한 늘리기

 



 

 

이베이 판매 월 25개여서 더이상 판매 업로드를 할수 없습니다. 

 

 

판매수량을 높여주도록 요청해야 겠습니다.   컨티뉴를 클릭

 

 

 

 미국밖에서의 전화연결을 클릭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전화를 해서 판매제한을  10개인가에서 25개로 늘렸었었는데,다시 미국에 전화할려고 하니 순간  당황하긴 했지만,  미국의 국가번호가 1 임을 네이버검색해서 알고나서   001 이나 002로 하려니까  국제전화  비쌀것 같은 엄습감.

 

1 +  866   492  3229는  이베이 전화번호이고

한번사용할  패스코드가 밑에 보입니다.

1544-0044라는  국내요금만 소비되는 무료국제 전화를 사용해서 걸어봅니다.

 

1544-0044   안내 이러쿵 저러쿵     국내전화요금 나가니까 빨리

  국가번호 1  그리고 866-492-3229를 누릅니다.   이베이 연락성공.  영어로  오전 6시 부터 오후 7시에 연락가능하니 그때 다시 하라고 하는군요.

음.   지금 오후 2시 반인데  미국시간은  언제인겨?

 

무료국제전화라고 하고 또 얼마간 사용하고  있어서  1544-0044를 사용하고 있고 편리는 한데, 국내전화요금이라는게 1분당 얼마 사용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알게 모르게 무료국제전화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오히려 불필요한 지출이 있는지 없는지 사실 모르겠습니다.  정말 말그대로 저렴하게 사용하고 있는지 어쩐지 지출내역도  스마트폰 월 무료사용량 130분 안에 130분동안은 1544-0044를 사용하더라도

무료이겠거니 하고 사용할뿐입니다.

 

뭏든   저녁늦게나  새벽에 다시 요청 전화를 해야겠습니다.

 

영어가 그래도 들리는게 꾸준히 영어해온 보람을 조금은 느끼게 됩니다.


다음날 오전 11시반에 다시 전화했더니. 레귤러 타임에 전화하라고 합니다.


미국시간대와 한국시간대를 확실히 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미국시간 바로가기  


am 6 부터 pm 7까지 인데 pm 10시 넘어서 전화했으니 당연히 클로즈이군요.

주말은 오후 4시까지..


오후 11시반 드디어 예쁜 아가씨와 영어대화후 셀링릿미트 증대성공

국가번호 1 * 전화번호누른후 안내에 따라 빠르게 진행하라는 내용이 나오고

일회사용 통과번호를 누르라고 합니다. 통과번호 누르고 별표(샵이었나?)누르고 나면, 사람이 나옵니다. 판매량 늘려주라고 하면 1분기다리라고 하면서 어딘가 갔다가(화장실가는지 아니면 이사람이 열심히 파는가 자료조사하는지) 얼만큼 늘려준다고 말해줍니다.

이때 말좀 잘해서 200개로 늘려달랄껄 그냥 50개 늘려준데로 얌전히 감사합니다 한게 조금 후회되는군요. 착해보였으니 좀더 늘려달라고 조를걸 그랬습니다.

일본어와 중국어는 전혀 안떨리는데 영어는 괜히 많이 떨리긴 하는데,꾸준히 해가면

일본어 중국어하던 감으로 하면 되겠다는 자신감도 들고, 일본어 중국어 할때 느끼지 못했던 짜릿한 즐거움같은걸 느꼈습니다.

영어좀더 중점적으로 해야겠습니다.

그런데,영화에서 드라마에서 괜히 미국여자는 안착한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똑같은 착한여자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사람은 본질적으로 큰 차이가 없는가 봅니다.  이베이에 메일이 와 있습니다.



지금 50개 아이템을 팔수있다는게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