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성태선 피부병






진료비 3,700원     연고 2개 1,500원

대기 5부     진료5분

병명 : 만성태선



생각보다 연고도 싸고 진료비도 싸고 스트레스한방에 뿌샤버리고 미용에 힘쓰면 되게되었습니다.



지난 5년여간 알게모르게 스트레스를 준 배밑의 시컴헌 피부의 정체였습니다.

배안의 종양이 배로 나타나서 전이되고 있는건 아닌가하는 생각을 하면서도

병원에 겁나서도 또 뭔가 종합병원에 가야할것같은 절차상의 두려움과 귀챦음?

그리고 뭐별거 아니겠지하는 마음

독일제 피부연고 임란을 인터넷에서 알아봐달라고 부탁하신 아저씨가 가까운 병원에 태연히 가시는것을 보고 병원위치 물어서 가본게 이렇게 홀가분한

마음을 몇년간의 외관상 보기흉한것 말고도 마음에 알듯모를듯 짐스럽게 있던 걱정을 없애버렸습니다. 5분이면 될걸 5년간 스스로 달고다닌겁니다. 


이런걸 태선이라고 합니다    피부병    내가봐도 징그럽군     블로그폐쇄 안되것지


혹시 건강에 미심쩍은 걱정이 있으신가요.

꼭 종합병원에가는 부담이 있다면 우선 발닿는  가까운 관련분야가 있는 병원에 한번 가보세요.

너무 가뿐한 마음이 듭니다. 더 큰병원에 가보세요 하게되면 걱정이 태산이 되겠지만 먼저 매를 맞는게 낫겠지요.

가끔 신문지상에서 사회층인사들을 비판하는 기사가 뉴스의 일면을 장식하기도 합니다.  잘하는 일로 인해서 잘못하는 일까지 덮여지는 것은 옳은일은 아니겠지만,

병원에서 의사선생님 간호사님들 사람들의 행복 건강에 큰 기여를 하는것. 

그래서,존경받고  환영받는것. 그만한 자격있는 일을 하고들 계시는것 같습니다.


실성의 소구진이 무수히 밀생 또는 산재하고,비교적 장기간 같은 상태가 계속되

는 피부병
[네이버지식백과] 태선 [lichen, 苔癬] (두산백과)